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구로 가성비호텔]신라스테이 구로

by 달공이 먹짱 2023. 9. 16.
728x90
반응형
SMALL

[구로 가성비호텔]

신라스테이 구로

#가성비호텔 #구로호텔 #신라스테이구로





여름휴가로 서울을 여행지로 정하고 숙소검색을 하다보니
딱 휴가기간이라 숙소가 마땅치 않더라구요

숙소는 물론 많았지만 내가 원하는 가격대는 거의 없구
비싼 호텔만 검색에 올라오니 부담스러워서 선택을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 1호가 발견한 숙소
구로에 있는 신라스테이였어요


신라스테이 구로 내부

3인으로 예약했구요
싱글침대 2개가 있는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총 2박을 묵으면서 거의 40만원이상 지출한거같아요
평상시라면 비싸다 했겠지만 여름휴가 최고조인 시기에 예약했던거라서 가성비 호텔이라고 했지만 평소엔 10만원 초반대에요


신라스테이 구로 어메니티

바디로션 샴푸 린스 바디워시


욕실 검은색 박스에 일회용 칫솔 세트 면봉 화장솜 빗 헤어캡 구성으로 담겨있었어요


미니 비누도 있었답니다
수건은 더 요청하면 프론트에서 가져다 주시구요
직원분들은 항상 친절해요


욕실은 샤워부스에 유리문으로 구분되어져 있어요

커피 티백 티백이 있구요
일회용컵 2개가 있었는데 비닐이 씌워져있더라구요
이래서 좀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룸 컨디션은 그렇게 넓지 않았지만 구로디지털단지역ㅓ번출구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해있고
인근에 구로 맛집이 즐비해서 먹거리도 다양했지만 시내에서 헤집고 돌아왔던 우리는 피곤에 절어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주로 먹었었답니다

이게 휴가인지
극기훈련인지 헷갈리더라구요 ㅎㅎㅎ


이번 여름휴가에 다녀온 신라스테이 구로
지하철역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방에서도 접근성이 좋고 가격대도 평상시 시즌이라면 좋은편이여서 서울여행 계획한다면 이용해볼만한 숙소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