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제주 애월 카페 한옥분위기에 오션뷰 찐 맛집 해지개

by 달공이 먹짱 2023. 5. 15.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애월 카페

한옥분위기에 오션뷰 찐 맛집 해지개


해지개 카페

해지개 카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 · 카페

www.google.com

위치
제주시 제주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1~2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밤9시
라스트오더 8시20분

주차가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구분 포장가능



신상카페랍니다 한옥분위기가 멋스러운데다 바로 앞 오션뷰가 넓게 뻥 뚫려 있어서 뷰맛집으로 바로 등극한 카페
#카페해지개

입구부터 뭐야뭐야
너무이쁘잖아~~~

이런카페 제주에서만 볼 수있는걸까요
훔냐 또 가고싶다며


내부에 장식된 등도 분위기 오진다면서요
등보자마자 바로 멍때림이 올라오는거같아요


비가 오지게도 오던 날에 방문했는데도 이런뷰가 보여요
날이 좋았다면 더없이 예뻤겠지만
비오는 날에 온 이날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한옥카페답게 내부 인테리어에 원목이 섞여있어 포근하고 따뜻안 느낌이에요
조명도 은은한 주황빛이여서 더 아늑한 느낌나는거같더라구요


카페해지개 메뉴

에스프레소 6,5
아메리카노 7,5 /카페라떼/바닐라라떼/카라멜마끼아또/카페모카 8,5~9,0
시그니처메뉴
해지개 흑임자라떼 /해지개 쑥라떼 9,0

TEA
우롱티 기문홍차 얼그레이드 8,0~9,0

프루츠 티 - 8,5
꿀생강대추차,애플시나몬차,레몬차,한라봉차

Tea VARIATION -8,500~9,000
선라이즈/선샤인/선셋

허브티-8,0~9,0
스윗드림/ 왓어필링/ 코코쿠키 /나나민트

에이드 -9,0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오렌지레몬에이드/ 파인키위에이드 /한라봉에이드
보틀-9,0
옛날미숫가루 /검은콩미숫가루/ 단호박미숫가루
딸기우유 /망고우유 /복숭아우유 /한라봉우유

빵도 종류별로 다양한데
제주 특색살려진 독특한 모양들의 빵들이 보여서
빵구경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는 카페해지개



여기 오길잘했다며
완전 신났더랍니다



오션뷰가 제대로 펼쳐진 창가에 운좋게도 자리잡고 앉아
바다를 바라보니 참 날씨만 좋았더라면

ㅎㅎㅎㅎ


그래도 골고루 담아온 빵에 위안삼아 시식 시작


애그타르트도 어디서 보지못했던 그런 모양


한라봉에이드  /한라봉차
일단 가격은 아메가 7천원 이상이어서 저렴하진 않아요
뷰맛집에 제주도 물가 감안해서 즐기는 걸루~~

밥값보다 더 나온 카페 언제나 그렇지만 가격대가 사악하긴합니다
ㅎㅎ


하지만 맛있으면 되었다며
분위기도 이만하면 되었다며
창가자리 앉아 제대로 오션뷰 찐맛 느끼면서 멍때림으로 일상의 스트레스 다 날려버렸으니 그걸로도 되었다며



ㅋㅋㅋ비가 오더니 해지개를 나오던 순간에도 비가오고 바람마져 세차게 불어와서
예전 속담에 제주에 바람 비 여자가 많다던 그 옛날 속담 제대로 온몸으로 느껴보았던 날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