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광명 밤일카페]대형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by 달공이 먹짱 2023. 2. 1.
728x90
반응형
SMALL

 

[광명 밤일카페]대형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옆으로 오리고기도 먹으러 갔었다가 들러볼랬더니 차가차가 너무 많아서 포기
지나가다가 명장시대? ㅇㅕ기 유명하다는데 가볼까?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려는 차가 또 줄줄이 기다리고 있어서 포기

몇번 포기한 끝에
명절연휴 기간에 다녀왔어요 저녁 8시에 도착
주차장은 보기 드물게 여유로운 상황!!

 

ㅋㅋㅋ가면서도 여기가 우리가 그 줄서기 싫어 포기하던 그 카페인줄도 모르고 쫄레쫄레 쫓아감

 

여기가~ 이름이 뭐라고?
#명장시대

 

위치
경기 광명시 범안로 930

운영
매일 오전 8시 30분 - 밤 10시 - 연중무휴
주차 가능/단체석 /반려동물 동반가능
반려동물과 함께할 땐 실외만 가능하다는점~~~기억해주세요

드디어 가봅니다
명장시대

제과명장이 우리나라에 딱 14분이 계시는데요
그중에 11호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제가 다녀온 광명점이 본점이구요

 

매일 만들어지는 맛있는 빵들이 저녁시간 때쯤 되면 모두 소진되고 없어요

누가 이렇게 빵을 많이 먹는거냐며~

 

 

영업 몇시까지 하냐고 물어보고 도착한 시간이 8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여기 보이는 빵이 다에요

빵의 선택권이 이렇게나 없다~

 

 

요즘 딸기철이라 여기저기 딸기메뉴가 많은데

명장시대에도 딸기 크루아상이 있어요~

올리브가 3개 들어간 그린 올리바도 있꾸

베스트 메뉴 통 소세지빵이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지났지만

여전히 예쁜 크리스마스 소품들에 조명들에 홀려서 잠시 머~엉

 

쿠키가 알록달록 아이들 오면 꼭 한개씩 집어들거 같아보이구요

선물세트도 아기자기해요

 

치즈케익 좋아하는 우리 옆지기

치즈케익도 달랑거려서 한개 선택

 

딸기 후루마쥬 브리오쉬

망고 후루타쥬 브리오슈 7천원 대에요

모카 피이롤 5천원대

훔..아줌마감성 충만한가봐요~

옆에서 옆지기가 집어 들래길래~~저녁 먹구 왔다며 고만 집으라고 타박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명장시대_카페_메뉴

커피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 더치아메리카노, 더치라떼

non커피 - 초코라떼, 흑임자라떼,누룽지고구마라떼,딸기라떼

-페퍼민트, 로얄 캐모마일, 우롱차, 복숭아 아이스티, 우유

핸드메이드 티 / 감귤차, 레몬차, 유자차, 생강차 - 생강차 솔드아웃

 

요즘 몸이 차가워서 생강차 마시고 싶었는데 없...

그래서 오늘도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2층으로 올라갔더니 자리가 없어요

허얼

별관으로 가자가자

별관은 9시까지 이용해야해서

별관에서 다시 2층으로 옮길 작정으로 오늘은 수다 떨어보자며

신나서 갔어요~

 

가는길이 예뻐서~~

웃어봐~~이랬더니 바보삼촌같이 ㄴㅏ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별관엔 자리가 좀 있었구요

시골 할머니 집 방같은 곳이 있는데 온 가족 총 출동했나봐요

한 가족이 모두 앉아있더라구요

 

오늘도 수다떨구

차 마시구

맛있는 케익도 먹구~

 

즐거웠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