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시티호텔 조식 후기 f.씨카페 c'cafe

by 달공이 먹짱 2022. 8. 18.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시티호텔 조식 후기 f.씨카페 c'cafe

 

 

이번에 제주여행 첫째날 숙소- 롯데시티호텔
이번엔 숙소가 다 제주공항 근처에 잡아두었어요

암튼 첫째날숙소
수영장이 있어야하구
4인이 수용되면서 공간도 넓고 아이들과 먹거리 사러 다니기 쉬운 그런곳을 위주로 찾았는데요
ㅋㅋ위치 장소 이런거 잘못하는 에뮈는
아무것도 한게없이 운전만 했다네요 글쎄

근데 맘에 들어하던 호텔
아침에 일어나 먹은 #롯데시티호텔조식

#c'cafe

롯데시티호텔22층에 위치해있구요
숙박하면서 요청했더니 정찰금액에서 10%할인해주시더라구요

 

**요금정보**
성인 25천원 / 소아 2만원
어른요금 3인에 소아요금 1  총 95천원 할인받아 85500원


 

 

자리 안내받아 앉으니~~창가자리에요

창가자리에 자리가 있어서 자리하고 앉았어요

와우

 

좋다 창가자리

 

 

 

크로와상은 비워지면 바로바로 구워져 나와 따끈하구

커피랑 함께 먹기엔 아침메뉴로 그만이었어요

 

각 테이블엔 위생장갑이 있어서

자리에서 장갑을 끼고 음식을 고르러 가도 되서 편하더라구요

 

 

 

가볍게 챙겨 먹어주는 조식

 

 

 

 

혼자 먹은거 아니구요

절대

넷이서 번갈아가면서 접시에 담아온 조식메뉴들이에요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는 롯데시티호텔 c'cafe덕분에 전망은 아주 굿인데요

이 맞은편은 오션뷰라는거~~~

 

우린 시티뷰

 

그래도 좋다 좋아

잠시 머~~엉 하니 있다가 또 후식 과일 가지로 가자며

 

 

 

감자튀김

소시지

베이컨

 

닭고기 볶음면

유난히 인기좋았던 팬케이크

이미 동났어요

 

 

크로플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

 

 

구운옥수수

아삭거리면서 맛있어요~

 

그린빈볶음

황태국 

카레

 

 

야채줒

머쉬룸 스프

 

 

과일과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그리고 이름 모를 샐러드

ㅋㅋㅋㅋ가려졌...악

 

 

 

베이커리 코너에요

역시나 잼이랑 버터가 있어야지

마니머핀 두가지까지 있었어요

 

 

차와 아메리카노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과하게 된 아침 조식

소화제로 탄산수 먹은건 어쩔꺼냐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입맛이 과하게 돌아서 어쩔꺼냐구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