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무주예쁜카페 전북제사1970 f.뽕다방

by 달공이 먹짱 2021. 8. 20.
728x90
반응형
SMALL

무주예쁜카페 

전북제사1970 f.뽕다방

 

 

 

 

주말에 다녀온 예쁜카페 이근래 본 카페 중 가장 예쁜 카페인듯 싶어요

그냥 취향저격 초록이들이 많아서 그랬을 수도

하지만 카피숍의 규모가 갑 오브더 갑인듯 싶더라구요

 

입구 펫말도 어쩐지 빈티지 스러운게 멋스럽다~

 

 

 

카페 뽕 영업시간

오전 10-30분 - 오후 9시

 

 

갑자기 떠난 무주

뭘 하지 고민하다 검색했는데 무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어있더라구요

사진을 봤는데 무지 이뻐

무조건 이뻐~~ 가보자

 

아쉽지만 이번에 급 같이 떠난 엄마빠는 일이 생겨 아침부터 서둘러 집으로 컴백하시는 통에

전북제사는 함께 둘러보지 못했답니다

 

담에 가요~

 

 

공장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전북제사1970

입구부터 입이 떡 벌어지네요

규모가 엄청나서 말이에요

 

 

헉..뭔가 으스스하다 싶은 곳이 보이는 유리문을 열고 들어서면

주문할 수 있는 뽕다방 카운터로 가는 길이에요

 

 

전북제사1970 메뉴

 

쓴차

겁나게쓴차-에스프레소 5.0

그냥 쓴 아메리카노 5.5

쓴우유 - 카페라떼 5.5

쓴계피거품-카푸치노 5.5

쓴쪼꼬우유-카페모카 6.0

쓴달달우유 -카라멜마끼아또 / 바닐라라떼 6.0

아이스전용 

쓴곡물우유 -커피+곡물 6.8

쓴아이스크림 - 아포가토 6.5

 

향기차 앤드 우유

카코마일 / 자스민 / 얼그레이 / 페퍼민트 5.0

고구마우유 6.8 / 녹차 우유 6.8  / 쪼꼬우유 6.3 / 죠리퐁우유 6.5

무주오미자 / 생강차 5.5

 

주전부리

브라우니 / 허니브레드 / 케이크 / 크로플

 

 

주문하는 곳 앞에는 뻐~~엉 뚫렸어요

내부엔 자리가 그다지 많지 않아서 요즘 처럼 샐내가 부담스럽기 그지 없을 땐 주문하고

밖으로~~밖으로 나가서 먹어주는게

너도 좋고 나도 좋고

 

 

 

전북제사1970 케이크

조각케익이 있떠라구요

요즘 민트가 아주 대세쟎아요

있어요 민트초코무스 6.5

그리고 달달한 블랙포레스트 6.0

훔..집에서 산책나갔다 들어간 카페였다면 무조건 안샀죠 케이크

하지만 어디든 놀러 나왔따가 먹고 싶다면 사줍니다 무조건

 

나와서 사주니 안사주니 이런거 안하는 편이에요

그냥 나왔으니까 먹어봐라 체험해봐라 그런 위주로 여행다니고 있어요

 

 

1차 음료

또다른 창

전북제사1970에서 처음 먹은건 음료에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성에도 양에도 안차지만 있떠라구요

ㅋㅋㅋ주문했죠

 

아이들이 너무 작대요 양이

 

하지만 어쩌겠어요~~ 먹어라

일단

 

전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여기 창가도 왜이리 이쁜거에요

그냥 사진 막 찍어도 이쁨주의보가 터진다니까요

 

창이란 창은 다 다니며 사진 찍어도 그냥 이뻤어요

앉아서 머~~엉 때리기 딱 좋은 그런 풍경이랄까

 

날이 좋은날엔 날이 좋아서

날이 흐린날엔 날이 흐려서

비가 오는 날엔 비가 와서

눈이 오는 날엔 눈이 와서

모든 날이 다 좋을 그런 풍경이에요

 

 

#전북제사1970둘러보기

차 다마시구요 둘러보기로 했어요 넓은데다가

카페 전북제사 요긴 서바이벌 게임장도 같이 운영중인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소품들도 독특했다는

 

 

 

ㅋㅋㅋㅋㅋ여기서 사진 찍어보자했더니

싫대요

더럽다나요

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생뚱맞게 있는 문을 붙잡고 기념사진을 남겨보구요

 

또 여기저기 막 둘러보니

푸르른 초록이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영화에나 나올법한 그런 분위기인듯 싶기두 하구요

어떤 땐 귀신도 나올 거 같았다가

 

이뻤다가

한곳에서 여러가지 분위기를 느끼게 되네요

 

 

 

구석구석 살펴보려고 했는데 어떤 곳은 대낮인데도 사람이 없으니까

엄청 으스스해서

겁보 쫄보라서 그래요

암튼 못둘러봤어요 무슨 관람하듯 우르르 갈때 같이 봐야하는데

우리끼리 가자니 겁이나서 ㅋㅋㅋㅋㅋ

1호부터 3호는 저~~뒤에 있는데 막 둘러보려니

 

따라오래도 안오고~~무섭게

 

다시 돌아 나왔쟎아요

 

 

#2차조각케익

 

민트랑 초코케익 주문해서 이젠 밖에 앉아 먹어요

바람도 솔솔불구요

 

너무 좋구만~~~~

이 여유로운 분위기 마스크만 벗으면 아주 더 좋을 건데 말이에요

 

밖이라서 잠시 마스크 내려두었지만 오랫만에 여유즐기는 카페나들이

 

통로라서 그런지 바람도 시원하구요

전구보니 저녁에 왔었더라면 더 좋았겠다

불이 예뻣겠다~~싶더라구요

 

 

 

무주카페 전북제사1970 마스코트인가봐요

요 워리는~~~엄청 순해요

누렁이도 있었는데 걔는 피곤한지 이리저리 피해다니더라구요

 

근데 아이들은 또 엄청 좋아해요

 

애들곁엔 잘 가던데 어른곁엔 안가는

 

 

 

이러고 있으니 예쁘게 웃고 있는 거 같은 검댕이 워리

우린 집으로 총총총 향했어야 했어요

위리를 두고~~바이바이

 

무주에 간다면 저녁에 운치 있게 다녀와도 좋을 거 같아요

그냥 드라이브 간다 생각하고 데이트다녀와도 좋을 거 같구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