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사랑에필로그/달공이 수다

공허한 이 시간

by 달공이 달공이가 사는 법 2021. 5. 22.
728x90
반응형

이년전에 쓰러져서 중환자실 다녀와보니
사는것도 별거 아니었지만
죽게되는 것도 별거아니게 되는구나 경험하고 나와 놓고도
혼자 아등바등 그러면서 건강관리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엔 진짜 안죽고 싶어서
죽을까봐 들어갔어요

반년 넘게 외래다니면서 갈때마다 병원에 머물다 가라는거 굳이 손사래치며 거절했는데 잘하겠다고 돌아서 나와선 잘하지 못하고
이러다 딱 죽겠다
죽으면 어쩌나 싶어서
다녀왔어요

황치열이가
혼자서 울지 말라는데
혼자서 아프지도 말라는데
혼자 밥먹지 말라는데
혼자서 밤길 걷지말라는데

계속 그러는 노래른 듣다보니
그냥 갑자기 기분이 그러네요
기분 안좋다고 맥주마시는거 아닌거 같아서 안마시려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모야 갑자기 술꾼같은 이 분위기

내일되면 날아가겠죠 이 기분
행복해지려고 행복하자고 외치고 다니는 중이니까 그러니까 나는 꼭 행복해야하니까~~ 내일도 모레도
기분좋은것만 떠올리려구요





반응형

'달공이 사랑에필로그 > 달공이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허한 이 시간  (23) 2021.05.22
내가 왜 그렇게 좋아?  (0) 2021.01.31
하이 티스토리 오늘부터 1일  (1) 2021.01.29

댓글23

  • 짱구노리 2021.05.22 06:03 신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답글

  • 空空(공공) 2021.05.22 07:59 신고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합니다 ㅡ.ㅡ;;
    저도 후회되는게 많습니다
    답글

  • 신상계란 2021.05.22 08:01 신고

    행복한 생각을 많이하면 행복해질겁니다!!
    답글

  • 고독한집사 2021.05.22 10:01 신고

    오늘 날씨가 좋아요!
    기분 좋게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 어떨까요?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답글

  • 콜럼버스 2021.05.22 10:18 신고

    아프지 마세요ㅜㅜ
    답글

  • 도토리부인 2021.05.22 10:49 신고

    항상 화이팅 하자구요😆
    답글

  • yeejooho 2021.05.22 13:45 신고


    미제국주의 타도! 양키 고홈! Bloody yankee get out! Yankee go home! ㅡ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한다는 믿음만 굳어지는 "쎈 진보인"한반도 민족주의자 拜上^^;;

    에혀라^^;;;

    https://news.v.daum.net/v/20210414050618064

    하나(1) Oh my god(∽/=dog)! 이건 제2의 시모노세키/카스라테프트 조약정도로 미국 환경범죄 주동자급 테러리스트인 토니 블링컨의 작태/망언은, 전임자로 악마인(a pure evil) 개페이오 前미국무장관의 똥성반란에 이어서 똑같은 전형적 무력외교의 국제적 (환경테러인)전쟁선포입니다:즉 미제국주의 앞잽이들의 계속된 망발과 망언을 필두로 제3차 대전을 시작하는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합니다(끝)^^;;;

    [거의 모든 댓글들이 지워지고 있고 - 목하 징한 테러의 연속으로 - 또 고문인 바로, 이멜마저 중간에 털리는 느낌이 드는 정황입니다. 아고 미챠욧 ㅠㅠㅠ]
    미제국주의 타도!!!

    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마이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을 다시 고발합니다. 즉 전 미식축구스타 오제이 심슨의 전처 니콜과 함께 론이란 젊은 친구를 무참히 살해했다고 믿는 바 femicide 여성혐오살인입니다. 국제 똥성 테러리스트며 美 국정을 문란시키는criminal demonizing/demonisation 똥성/지하 컬트의 괴수ㆍ주범이며 한반도에 직격탄인 ㄱㅐ입니다. 쩝,쫍. "똥성애 꽃이 핀"미국의 타락상은 ㅡ 폭력과 범죄 그리고 마약의 범람등과 아울러 ㅡ 총체적 핵무력의 난맥상인 망亡조로 결국 망합니다. ㅠㅠ블친님들의 깊은 이해와 통찰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ㅎㅎ
    https://blog.daum.net/yeejooho6

    https://blog.naver.com/yeejooho6

    https://story.kakao.com/yeejooho

    {^^;;;☠미쿡이 망할 때가 됐습니다,쩝[美 의회 폭동은 트럼프 '연출' 극우 '주연' 합작품(인터넷 뉴스)- 펌글 제목임]}아하 맞습니다. 맞고요. 좀 씁쓸하고 허탈한 느낌이 드는 미의회 폭동의 후폭풍(aftermath)이랄까. 솔직히 어느 정도 예상되는 막가파 됙일대통령ㅡ즉 자격미달내지는 함량부족의 ㅡ 악마친구인 또럼프, 저지른 정신 나간 리더쉽의 망국적 결말쯤으로 치부하고, 우리 자유대한의 전대미문의 똥성반란에 대하여 한 촌평입니당; 2010년 NLL에서 일어난 천안함 피폭사건은 당근 "극우 친일파 닥똥년 연출ㆍ기획(후원)에 씹안단/똥성꼬봉들 주연ㆍ합작품"이었다. 5명 사망인 폭동의 결과를 훨 넘는 애궂게 희생된 46人의 해군 전사자분들 희생에 묵념(합장)☆&♡ 쩝,쫍,쫍.ㅠㅠㅠ Have a nice day!

    Ps1.또한 미쿡의 고질적인 문제중 하나인 인종갈등/평등 이슈중 망국적인 흑백갈등이 있습니다.즉 美의사당 폭력 난입 사태의 근저엔 백인우월주의와 히틀러망령+똥성악마의 망발인 바 또(라이)럼프와 똥틀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 똥성일당컬트가 악마들입니다.
    PS2.[제목:ㅠ쓰가발(서울의 고어@)이런 몽키 쪽바린 아예 배리삐린 몽키라 버르장머릴 고칠일이지만 토니 블링컨은 ㅡ아시다싶이 또(라이)럼픈 똥성 ♬♪~♩/친구였고 걍 ㅡ또 몽키 똥(코)돈 빠는 미 제국주의앞잽이로 일본 군국주의 악마 꼬봉이나 다름없네,저승사자가 코로나로 아무리 바빠도 다 대려 가시오 ㅠ]

    우선 일차로 미국이 ㅡ 최악인 트럼프를 지우는 조 바이든 정부를 한편 반기면서ㅡ돌아온 것이 아니라. 완전 돌았구먼유~ 쓰가발ㅠㅠ 양키 고홈 !!어차피 결국은 태평양은 일본도 어느나라의 앞바다도 아니올시다.아 약소 민족의 설움도 정도껏이지 천인공노할 일본 핵폐기물 공해/오염 무단 방류 범죄를 대환영하는 슈퍼 강국의 책임자는 똥머리로 몽키돈 쳐먹고 -감사!?"-맴맴이신지 망조로다 오호/ 어디 해보시구려. 뱅글 뱅글@참 나쁜 나라이고 미친 가이새키 소리가 아니고 무엇이요. 정말 어의 상실인,욜을 있는대로 받은 거북이논자는 미국측의 망발/망언이 일본측 범죄와 한치 다를 바없이/보다 더 괘씸하굽쇼:Yankee go home!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박살&맛이간 극우 추종자 쓰레기들 아웃입니다



    아고 선생님 또 감사! 다시 말해서 전 이낙연씨를 지지하는 노가다로 진보중 극보수입니다만 으랏차차차 미쿡 망한당께유! 개페이오 前국무는 극우인 똥자루 괴수이고 최악인 서자로 악마 ㆍ괴물이며 , 토니 블링컨은 미제국주의 앞잽이인 더러운 양키 주둥이로 우리 피 빠는 흡혈귀입니다. ㅠㅠ아예 우리같은 약소 민족은 안중에도 없는 똥틀러(the same-sex marriage)꼬붕으로 안하무인인 눈에 보이는 것이 없는 가이자슥입니다,정말유! 정녕 소위 투명성은 같은 인간으로 배속에 💩 가득한 것이*** 아니지 않겠나요? 참나,그럼 이만 총총 감사 ㆍ철부덕☆미제국주의 타도! 양키 고홈! Bloody yankee get out! Yankee go home!ㅡ천안함은 닥똥년연출 똥꼬봉作品// 핵폐기물 불법 태평양 방류라는 기습적 범죄적 담합은 더러운 양키+몽키 합작 날강도짓

    https://blog.naver.com/yeejooho6/222345764144

    하나(1)글쎄요. 하나(회)~전 똥대갈통도 그쯤은 생각하고도 있었겠지만,그래도 ,"친구야~도둑질도 어디 손발이 맞아야 해먹지(켁)" 요!가 아니겠음둥,꿱!윽ㅋ ㅋㅋㅋ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174520_34936.html

    답글

  • 청두꺼비 2021.05.22 13:48 신고

    아프지 마요 ㅠㅠ 긍정적인 생각하면 다 잘 될거에요!
    답글

  • 빠마저씨 2021.05.22 19:15 신고

    아프면 병원가고, 아프멱 약먹고, 졸릴 때 자고, 걱정되면 병원가고, 몸이 안 좋으면 병원가고... 그렇게 살다보면 진정 마음의 평화를 얻으실 겁니다. 병원이랑 친해지는 것도 다 능력더라고요. 마음을 먹어도 아픈 건 아픈 거니까요 ^^
    답글

    • ㅋㅋㅋ네에~~~
      저두 이번에 병원가기전엔 죽을날 앋아놓은거마냥 그랬는데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저요
      나보다 아픈사람도 많은데 너무 나약했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전 병원 바로 옆에 살고있어요 ㅋㅋㅋㅋ
      빠마님도 아푸시면 바로 병원 가시기에요~

  • 난짬뽕 2021.05.22 22:16 신고

    아쿠~~ 달공이님~~ 이게 무슨 일이세요?!!
    항상 건강 챙기시고요. 우리 같이 오래오래 뵈어요. ^*^
    답글

  • 양떠님 2021.05.23 03:24 신고

    19년에 입원 했는데 진짜 바로 앞에 집인데 못가게 하니까 답답했죠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일요일도 잘 쉬세요!
    맞구독 부탁드려요
    답글

  • seungjunee 2021.05.23 19:25 신고

    진짜 정말 건강이 최우선인거같네요ㅠㅠㅠㅠ
    답글

  • 호나우도맨 2021.05.24 15:17 신고

    아프고나면 후회하지말라는 말이 맞더라구요 항상건강하셔야겠어요
    저도 어께목아지가 아퍼서 ㅋㅋ 앉아도 서서있어서 누워있어도 ㅋㅋ 아프다보니,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