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cu편의점 :: 추억의 간식 단짝

by 달공이 먹짱 2021. 4. 28.
728x90
반응형
SMALL

cu편의점 :: 추억의 간식 단짝

#편의점주아님주의 #단짝 #콘소메팝콘 #모구모구2+1


오늘도 방았간 가듯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주문이 있었거든요
모구모구를 사수하라!

2+1행사중이여서 한개에 1500원하는 모구모구를 덤으로 데려올 수 있어요
아이가 셋인 우리집에 딱인거죠

2개사면 하나더

그리고
둘러보다 데려온 짝꿍
요거 예전에 중딩때 많이 먹었던 거 같아요
하나가격에 두가지맛을 볼 수 있어서 넘 좋아했던 기억이 나는데 어른이되서 먹는 짝꿍은 그때보다 맛이 덜하네요



콘소메펍콘
고소한맛으로 먹는 팝콘이에요


모구모구
요거 씹히는 맛이 자꾸만 먹게 되더라구요
한입만 한모금만 하다가
입안에서 쫄깃하게 씹히는 과육에 또 한모금
또 두모금 먹게되는건 ㅎㅎㅎ


#냐하젤리
오늘 첨봤네 신제품인가봐요
첨엔 야네들 정말 꼴불견이였는데 말이에요
하는짓이 어쩜 근데 보다보니 눈에 익더니 어느새 머라하면서 쳐다보고 있게 되는 #흔한남매

첫인상은 무섭다
ㅋㅋㅋ우리집 1호 말이에요

흔한남매가 젤리모양으로 변했어요
크윽~~~~


#단짝

옆으로 난 요기로 알알이 튀어나와요
톡톡 두드려주면 말이죠


당연하지만 핑크색은 핑크모양

파란색은 파란 알맹이가 나와요

요거 입에 넣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자꾸 손이 가네요
막둥이는 반했어요
담번에 또 단짝 사러간대요


#내돈내산
#편의점간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