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bhc뿌링클 콤보 다소 느끼함

by 달공이 먹짱 2021. 4. 1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월급날이에요
어떻게 알았는지 뿌링클을 먹자며 전화가 왔어요
ㅎㅎ그래 그래 알았어

오늘은 #bhc뿌링클이다

집에와서 둘째 학원 마치는 시간에 맞춰 주문했어요
딱 손씻고 앉으니 배달되어지는 이런 센스

먹어볼까요

아이들이 bhc에 퐁당 빠진 #뿌링소떡 #뿌링감자 다 주문했어요



#뿌링감자

뿌링가루가 엄청나게 범벅으로 뿌려진 감자
훔 일단 튀겨지고 바로 배달되어져서 바삭해요
따뜻하구요

오늘 간식 제대로 먹어보자

뿌링클 콤보

한마리로 주문하면 안먹는 부위만 남게되는데
닭다리랑 날개부위 집중되어 있는 콤보라서 그런 걱정없이
누가 닭다리 한개 더 먹을까 눈치 안봐도 되는 콤보로 주문했어요


날개도 두툼한 살 자랑해주는 뿌링클콤보
뿌링클 가루가 대박 뿌려져있어요
차고 넘치게 뿌려져있네~~~치킨에도 인심이 후한 뿌링클 가루


뿌링소떡

소떡소떡이 아니라 떡소떡소라며
막둥이가 잘도 먹어주니 먹어라 또 남기지마라
먹어라 이런얘기안해도 되게 잘먹어요

ㅋㅋ근데 느끼함이 올라와요
뿌링클에서 느끼함 1 + 뿌링소떡에서 느끼함 2
ㅎㅎ느끼함으로 덕지덕지


빨간소떡

냄새부터가 매워요
떡은 두툼한 떡이여서 소떡만먹어도 배부를거같아요

잘 튀겨진 떡에 소세지까지 이 둘에 양념이 골고루 잘베어 들어서 맛있네요
매콤한맛이 느끼하지않고 먹기좋아요
개인취향이에요


첨 닭다리는 뿌링뿌링소스에 콕 찍어 먹어주었어요

고소함이 살짝 올라와
느끼함이 덜해지는 소스에요

오늘 저녁간식
bhc뿌링클 콤보로 맛나게 먹어주었어요
간식인지 본식인지 구분은 안가지만 다음번엔 다른 메뉴 도전!

#내돈내산 #불목엔치킨 #bhc치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