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편의점간식 복숭아젤리 & 사과젤리

by 달공이 먹짱 2021. 10. 20.
728x90
반응형
SMALL

#젤리간식 #복숭아젤리 #사과젤리 #편의점간식 #달아요 

 

 

#말랑말랑쫄깃쫄깃복숭아젤리

젤리 엄청나게 좋아해요

그래서 애들이랑 같이 젤리 뜯어먹는 엄마에요

 

이번에 편의점에 갔다가 예전 일본여행의 먹거리 추억을 되집어줄 젤리를 발견했찌 모에요

 

복숭아젤리

이상하게도 일본에서 젤리가 그렇게 종류별로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꼭 일본가면 젤리를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게 되고 또 그걸 막 먹으면서 다니고 있떠라는

 

복숭아 젤리 편의점에 팔아요

 

당류는 24%로 생각보다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에요

중국산이구요 갯수는 몇개 안들었어요

개수에 비해서 가격대가 착한것 같진 않지만 물건너온 젤리라서 그런가보다~~ㅋㅋㅋㅋㅋ

 

 

 

당류가 쎄지 않다고 그러고 봤더니 설탕이 이렇게나 철갑을 두른듯 아주 난리부르스죠

이거 엄청 달아요 두개 세개만 먹어도 달더라구요

갯수가 왜 작나 했더니 니가 그렇게 달아서 적었구나~~ 

 

 

 

식감은 쫜득거리는 식감이 살짝 있다가 좀 퍼석 거리는 식감도 있다고 해야 하나

그런 젤리에요

맛은 복숭아향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젤리

세트는 아니지만 두가지 맛이 있어서 둘다 데려왔어요

요건 사과젤리래요

 

젤리가 캔디류였네요

 

 

모양은 사과 잘라놓은 단면같은 모양이구요

역시나 설탕은 칠갑을 해가즈구~~~ 달아요~~엄청 달아요

 

궁금해서 사 먹어봤지만

이 젤리는 제 입맛엔 그닥인지라 아이들도 그닥인지라 담번엔 다른 젤리를 사먹어야 할 듯 싶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